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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통은 나 열심히 했다 우리팀 이만큼 했다로 쓰기 쉬운데
제품 및 고객 관점에서 정리 필요함
실질적으로 처리되었는지, 지연되고 있는지, 가장 큰 문제는 뭔지. 고객 평가는 어떤지..
* 누적 이슈 (열린 이슈 중 가장 많이 접수된 항목)
* 주요 이슈 (불만, 부족, 기타)
* 프로젝트별 이슈
* 처리 지연 이슈
* 최근 이슈
* 적기 처리율 (처리건수 / 전체건수 * 100)
* 채널별 유입 건수
* 스토어 별점
* 포탈 검색 결과
* 설문 결과 (단어 구름 등으로 표현)
* NPS (고객 추천 지수)
* 담당자 코맨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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